(사)수과학창의와융합 주명희 울산지역본부장(왼쪽 세번째)과 관계자들이 제1회 울산 키즈 스피치 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사단법인 수과학창의와융합)

'(사)수·과학창의와융합(이사장 현승수)'은 8일 오전 울산광역시 남구 두왕로 울산박물관 2층 대강당에서 '제1회 울산 키즈 스피치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1회 맛있는 스피치 대회'는 사단법인 수과학창의와융합이 개최하고 바른가치교육이 주관하며 해피키즈교육과 맛있는 스피치 후원으로, 울산광역시 소재 맛있는 스피치를 배우는 원아중 기관장의 추천을 받은 5-7세(연령별 1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맛있는 스피치대회가 마련됐다.

이날 대회는 맛있는 스피치 대회 의미있는 첫회 행사로 만3세 시낭송, 만4세 동화구연, 만5세 자기 꿈 발표로 진행됐다.
 

제1회 울산 키즈 스피치 대회에서 우승을 한 어린이들이 상장을 받고 있다.(사진제공=사단법인 수과학창의와융합)

(사)수과학창의와융합 주명희 울산지역본부장은 "이번 스피치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또한 유아들의 발표력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명희 본부장은 "이번 스피치 대회를 시작으로 유아들의 발표력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협회 뿐만아니라 바른가치교육이 앞장서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사)수과학창의와융합 주명희 울산지역본부장(왼쪽 세번째)과 대회 관계자들이 제1회 울산 키즈 스피치 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사단법인 수과학창의와융합)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